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문화재단,‘신나는예술여행’화천 봉오초에서 열려

뉴스/평창뉴스

by (Editor1) 2018. 9. 30. 09:01

본문

300x250
반응형


강원문화재단(이사장 김성환)은 지난 9월 5일부터 강원도 화천군 봉오초등학교에서 <2018신나는예술여행-우리동네예술교실(이하 신나는예술여행)>이 큰 호응을 얻으며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나는예술여행은 국내 전 지역에서 스트릿 댄스, 팝핀 댄스, 방송 댄스 등 다양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활동하고 있는 예술단체 「원네이션」이 운영하고 있다. SNS매체나 TV에서만 접했던 댄스를 배우고 선보이는 「원네이션」의 <나도 예술가> 프로그램을 통해 평소 문화 향유의 기회가 적었던 화천군 봉오초등학교 학생들은 문화예술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다. 지난 19일 3회차 프로그램에서는 초심자를 위한 기본 스텝과 팔 웨이브 동작 학습을 진행하였고, 학생들은 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약 1시간 30분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신나는예술여행은 문화 인프라 시설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단체가 직접 찾아가는 사업으로, 신나는예술여행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우리동네예술교실은 하나의 순회대상처에 3~5회에 걸쳐 지속적이고 심화된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화천 봉오초등학교에서 총 4회차로 진행 중인 <나도 예술가> 프로그램은 오는 9월 28일에 마지막 회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