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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군보건의료원 자체 설문…진료서비스 신뢰도 87%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18. 7. 3. 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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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군보건의료원이 보건의료원을 이용하는 군민들에게 한층 높은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자체적으로 실시한 고객친절만족도 설문조사에서 ‘친절도’가 높게 나타난 것으로 조사됐다.


직원들의 말씨와 행동 및 질문에 대한 답변 태도에서 ‘친절했다’라는 의견이 88%로 조사됐고, 진료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는 87%가 ‘신뢰한다’라고 응답했다.


또한 위생과 시설 등 병원환경과 접근성에 대해서는 87%가 ‘만족한다’라고 답변했다.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의료원 이용객들은 평창군보건의료원의 의료서비스에 대체적으로 만족하고 신뢰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응답자들은 전반적으로 어두운 의료원 분위기에 대해 불만이 높았으며, 기타사항으로 의사의 적극적인 치료 자세, 접근성 향상에 대한 개선 요구 등이 제시됐다. 


이번 설문조사는 평창군보건의료원을 이용하는 평창군민 10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지난 6월11일부터 6월 22일까지 2주간에 걸쳐 실시했다.


평창군보건의료원 채정희 진료지원과장은 “이번 고객친절만족도 조사결과를 참고해서 군민들이 요구하는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과감히 개선해 나갈 것이며, 보다 향상된 보건의료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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