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기획지원사업 운영단체 및 기관 모집

뉴스/강원특별자치도뉴스

by (Editor1) 2018. 4. 14. 08:38

본문

300x250
반응형


(재)강원문화재단(이사장 김성환)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가 단기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예술감,上”과 교육연극 연구모임 지원사업 “연극을 입고 움직이는 수업”을 운영할 예술단체 및 기관을 모집한다.


단기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예술감,上”의 참가 자격은 예술창작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예술가 및 예술단체이며 연령 불문 지역 주민 5~10명 이내를 모집하여 수업을 진행해야 한다. 지원규모는 1개 단체 당 최대 3백만원이며, 10개 내외 선정 예정이다.


학교 문화예술교육 기획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교육연극 연구모임 지원사업 “연극을 입고 움직이는 수업”의 참가 자격은 도내 문화예술교육 또는 교육연극 경력이 있는 연극분야 예술단체 및 기관이다. 월 2회 이상 학교 교사와 예술단체 간 연구모임을 통해 개발된 교육연극 커리큘럼을 학교 현장에서 실행해보는 과정을 지원한다. 지원규모는 교과 연계형의 경우 1개 단체 당 최대 1천만원이며, 비교과 연계형의 경우 1개 단체당 최대 5백만원으로 총 5개 단체 내외 선정 예정이다.


위 공모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gwcf.or.kr) 및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www.gwarte.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