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게 쓰고! 생생하게 전하자! 평창군 도시재생 기자단으로 함께해요
2025년 평창군 도시재생 기자단 모집
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가 2월 17일부터 28일까지 2025년 평창군 도시재생 기자단을 모집한다.
평창군 도시재생 기자단은 지난 2022년 진부면 도시재생 예비 사업 마을 기자단을 시작으로, 2023년에는 8명, 2024년에는 9명이 활동하며 지역의 변화를 기록해 왔다.
기자단은 관내 도시재생사업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취재하고 그 진솔한 모습을 담은 소식들로 소식지를 만들어 매해 반기별로 발행하고 있다.
이번 모집 대상은 관내 도시재생(예비)사업이 현재 진행 중이거나 완료된 3개 읍면(평창읍, 대화면, 진부면) 주민들로, 심사를 통해 선정된 기자단은 3월 초 위촉식을 거쳐 본격적인 취재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정의 군 도시과장은 “도시재생 기자단이 도시재생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끄는 데 큰 역할을 맡고 있다.”라며, “지역 소식을 전하며 공동체의 온기를 나누는 소중한 매개체이기도 하니, 많은 분의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평창군 도시재생 기자단 모집공고는 평창군 홈페이지 타기관 소식 또는 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자단 관련하여 문의 사항은 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033-334-442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