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읍이장협의회, 골목상권 살리기 릴레이 챌린지 동참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협력
지난 2월 6일, 평창읍이장협의회(회장 이학봉) 회원 10명은 ‘평창읍 골목상권 살리기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기 위해 지역 식당을 방문하여 함께 식사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였다. 이번 챌린지는 평창읍이 주관하여 기관 및 사회단체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2월 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해 시작된 이번 릴레이 챌린지는 지역 주민과 단체들이 협력하여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평창읍이장협의회는 지역 사회의 중요한 구성원으로서 이번 챌린지에 동참함으로써 지역 경제 회복을 위한 모범적인 사례를 만들었다. 이날 회원들은 식사뿐만 아니라 상인들과 소통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창읍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지역 내 소비 촉진을 유도하고, 보다 많은 기관과 사회단체의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평창읍이장협의회의 ‘골목상권 살리기 릴레이 챌린지’ 동참은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고 공동체 의식을 높이는 데 기여하는 중요한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이 필요하며, 이러한 활동이 더욱 확대되기를 기대한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