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청과(주)·춘천중앙청과(주), 강원특별자치도 위탁가정에 과일 400박스 후원

뉴스/주요뉴스

by (Editor1) 2025. 2. 2. 21:56

본문

300x250
반응형

 

한국청과(주)·춘천중앙청과(주), 강원특별자치도 위탁가정에 과일 400박스 후원

한국청과(주)·춘천중앙청과(주)(대표이사 박상헌)는 지난 2025년 1월 20일(월) 오전 11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강원특별자치도 내 위탁가정을 위해 과일 400박스(1,500만 원 상당)를 강원가정위탁지원센터(관장 장미희)에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최근 고물가로 인해 과일값이 상승하면서 경제적 부담이 커진 위탁가정에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선물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한국청과(주)·춘천중앙청과(주)는 2019년 1월부터 매년 명절마다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 왔다.

박상헌 대표이사는 “경기 불황과 다양한 사회적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탁가정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과일을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위탁가정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강원가정위탁지원센터 장미희 관장은 “강원특별자치도 내 위탁가정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물품은 도내 위탁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후원된 과일 선물세트는 가정위탁지원센터 상담원들이 직접 위탁가정을 방문해 명절 인사와 함께 전달했다.

한편, 한국청과(주)·춘천중앙청과(주)는 대한민국 농산물 유통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 특히 강원특별자치도 내 위탁가정에는 7년째 명절마다 과일을 후원하며, 위탁아동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