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홍재)는 ㈜ 강원랜드 후원 [강원랜드와 함께하는 “따뜻한 강원” 만들기 노후보일러 교체 사업]을 실시하였다. 지역 내 저소득층 가구를 대상으로 하여 에너지 효율이 낮은 노후보일러 교체로 겨울철 난방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하였다.
이번 사업으로 지역 내 총 8가구를 지원하였으며 연탄나눔활동,나눔키트제작,주거환경개선,장판교체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부오대산적십자봉사회,소비자교육중앙회 평창군지회,봉평면생활안전협의회,농가주부모임 평창분회,용평면새마을지도자남여협의회,청소년 동아리 사불범정과 뚜벅이 봉사놀이에서 함께 활동하여 주었다.
지난 10월 28일 마지막 가구에 대한 지원을 진행하며, 이번 활동에는 용평면새마을지도자남여협의회가 함께 지원에 나섰다. 용평면새마을지도자남여협의회는 낡은 장판을 새롭게 교체 할수 있도록 지원하여 주었으며, 단체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교체 과정과 집안 물건을 꺼내고 정리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고홍재 평창군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강원랜드 후원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수 있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