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의회 최재민 의원, LA서 한인 정치 후보들과 교류…ITS 세계총회 강릉 개최 홍보

뉴스/의회소식

by (Editor1) 2024. 11. 2. 14:44

본문

300x250
반응형

 

강원도의회 최재민 의원, LA서 한인 정치 후보들과 교류…ITS 세계총회 강릉 개최 홍보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최재민 의원(국민의힘, 원주)이 10월 30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코리아타운의 한 식당에서 한인 정치 후보들과 만남을 가졌다. 최 의원은 11월 5일 미국 연방 하원의원(34지구) 선거에 출마하는 데이비드 김(David Kim) 후보와 캘리포니아주 하원의원(54지구)에 출마하는 존 이(John Yi) 후보를 만나 상호 관심사를 논의했다.

 

데이비드 김 후보는 2020년 한인 후보들이 연방 하원의원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은 영화 초선의 주인공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 의원은 두 후보와 LA 공립학교에서 시행 예정인 ‘교내 스마트폰 사용 금지’와 LA의 선진 교통시스템 및 무인 자율주행 택시 ‘웨이모(Waymo)’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또한, 2026년 강릉에서 개최될 ITS(지능형 교통체계) 세계총회를 홍보하며 강원도의 스마트 교통 혁신 의지를 알렸다.

 

최 의원은 LA 시의원(10지구) 선거에 출마하는 한인 후보 그레이스 유(Grace Yoo)도 응원하며 세 후보 모두의 선전을 기원했다. 최 의원은 "당선 후 강원도에서 다시 만나 강원도와 미국의 교류를 확대하겠다"는 약속을 전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