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대관령면민의 날 기념 면민 노래자랑 및 제47회 대관령면민 체육대회 개최
대관령면은 8월 31일부터 9월 1일 이틀간 대관령면민 화합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1일 17시 30분부터 횡계 로터리 특설무대에서는 대관령JCI 주관으로 대관령면민 300여 명이 참가하는 ‘제18회 대관령면민의 날 기념 면민 노래자랑’을 개최한다. 그간 숨겨왔던 대관령면민의 재량을 펼치는 즐거운 자리가 될 예정이다.
9월 1일 11시에는 대관령 고원 전지 훈련장에서 대관령면 체육회 주관으로 ‘제47회 대관령면민 체육대회’가 개최된다. 행사에는 대관령면 21개 리 마을주민 1,000여 명이 참석해 6개 종목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선한 가을날 체육 경기와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로 면민들이 하나 되는 어울림의 장이 펼쳐질 전망이다.
김범준 대관령JCI 회장은 “대관령면민의 날을 기념하여 노래자랑을 주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주민 여러분의 숨겨둔 끼를 발산하고, 하루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하태순 대관령체육회장은 “대관령면민의 날을 맞이하여 주민들이 화합과 단결을 위해 이렇게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우리 대관령면의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주민 여러분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