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국유림관리소 산림복지분야 국민소통간담회 실시

뉴스/읍면,기관

by _(Editor) 2024. 8. 16. 08:40

본문

300x250
반응형

국민들의 관심이 어린이들의 안전으로

 

동부지방산림청 평창국유림관리소(소장 이홍대)는 지난 89일 대관령 유아숲체험원에서 산림교육의 질과 안전성 향상을 위해 365산림사랑평가단(이하 평가단으로 표기)과 함께 산림복지분야 국민소통간담회를 가졌다.

* 산림청 정책 혁신에 관심을 갖고 권역별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산림정책과정에 참여하는 국민 평가단

 

날 평가단과 합동으로 금년 안전정비사업을 마친 유아숲체험원의 잘된 점과 보완할 점에 대하여 현장에서 의견을 나누었으며, 숲교육 프로그램을 참관하고 교보재 등을 살펴보며 앞으로 개선방향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가단의 의견으로는 국가 및 민간에서 운영중인 유아숲체험원 중 자연환경 및 입지조건이 매우 우수한 곳인데 안내 및 홍보가 미흡하다는 것과 지도사들의 안전·보건 의식이나 응급상황 대처 능력이 우수한 반면 AED(자동심장충격기) 등 안전장비나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미흡하다는 지적 등이 있었다.

 

평창국유림관리소(소장 이홍대)소중한 의견을 내어주신 평가단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안전과 직결되거나 신속한 처리가 가능한 의견은 즉시 반영할 것을 약속드리고, 예산 및 유관기관과의 협조가 필요한 의견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전국 최고의 유아숲체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