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평창관광 홍보물 집중 배부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17. 7. 3. 20:35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은 하계 휴가철을 맞아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운영하는 관광안내소에 평창관광 홍보물을 집중 배부한다고 밝혔다.

 

평창군이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136개소에 배부 예정인 관광홍보물은 관광안내지도, 평창여행 추천코스, 평창 더위사냥축제, 평창HAPPY700길 리플릿 등 여름철 여행객에게 유용한 평창지역 관광 정보로 구성됐다.  

 

군은 이번 관광홍보물 배부를 통해 여름철 휴가지를 고민하는 잠재된 관광 소비자들에게 평창여행의 매력 어필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군은 지난 2015년부터 평창 방문객의 연계관광을 활성화시키고자 관광지가 자체적으로 발간하는 홍보 인쇄물을 상호 교환하여 게시하는 이른바 '평창관광 홍보물 상호 순환체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군은 관내 관광접점 25개소를 선별하고 관광안내센터가 중심이 되어 관광홍보물을 지속 관리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군은 7월 한 달간 지역 내 홍보물 순환체계를 집중 점검하는 동시에 홍보물 관리 범위를 전국 단위로 확대해 홍보 시너지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심재국 군수는 "각종 인쇄물 등을 활용한 홍보사업에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홍보 대상을 선명히 하고 배부계획을 구체적으로 수립하는 것으로 이미 한국관광공사(해외지사), 수도권 공연극장, 게스트하우스 등 다수의 유관기관의 협력을 이끌어 내어 문화·관광 소비자들에게 평창여행 알리기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개별 관광객에게 평창동계올림픽 호스트 시티로서 평창에 대한 긍정적 관광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관광마케팅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