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불어민주당, 허필홍 예비후보, 진보당 강석헌 예비후보와의 단일화에 따른 입장문 발표

뉴스/주요뉴스

by (Editor1) 2024. 3. 11. 12:20

본문

300x250
반응형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홍천 횡성 영월 평창 지역구의 더불어 민주당 허필홍 예비후보가 진보당 강석헌 후보와의 단일화에 따른 입장문을 발표했다.

입장문 전문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홍천 횡성 영월 평창 지역구의 더불어민주당• 진보당 의 단일후보로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인 저를 선택해 주신 진보당 강석헌 예비후보님의 결단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단일화에 협조해 주신 홍천 횡성 영월 평창지역 진보당원분들에게도 정말 고맙다는 말을 전합니다.

이번 단일화는 윤석일 정권의 폭정을 반드시 심판하고, 국민의 뜻이 온전히 담긴 정치개혁과 더 나은 국민의 삶을 위한 민생개혁을 위한 정책적 공감대 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강원 득별자치도는 일방적인 개발사업으로 마을공동체 파괴와 지역소멸, 양국화가 심화하는 가운데 주민 동의 없는 개발사업 중단 농촌주민의 기본권 보장 삶의 질을 높이는 농민.마을 중심의 농촌사회를 만들자는 진보당의 제안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제가 제22대 국회의원에 당선되면 고물가, 고금리의 민생위기, 저출생과 기후위기, 지방소멸 등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자산과 소득 불평등 해소, 식량 주권 실현과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돌봄 국가 책임 강화, 녹색전환과 탄소 중립, 지방분권과 지역순환 경제 실현, 재난과 참사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안전 보호, 누구나 차별받지 않는 기본권 확립, 일하는 사람을 위한 권리보장 등을 위한 입법을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삶이 나아지고 지역주민에게 힘이 되는 새로운 정치를 만들고, 농업농손과 개혁 입법 정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보당 강석현 예비후보님과 진보당원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을 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