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강원평창몰’신규 입점 기업 모집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4. 3. 5. 15:34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강원평창몰신규 입점 기업 모집

- 229일부터 322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지역 농·특산물 판로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위해 평창군과 재단법인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은 평창군 기업들의 온라인 쇼핑몰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강원평창몰에 입점할 신규 기업을 오는 322일까지 모집한다.

 

입점 조건은 직접 제조 또는 생산(1차 농산물 가능) 기업이며, 우선 지원 대상은 지역 내 공장등록기업(단순 유통업 제외), 사회적기업, 영농조합법인 등이다.

 

강원평창몰입점 기업으로 선정되면 기업별 온라인 쇼핑몰 구축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도내 우수상품 인터넷쇼핑몰인강원더몰과 대형 오픈마켓(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SSG.com, 롯데ON )에 실시간으로 상품 연동이 된다. 또한 쇼핑몰 업데이트 및 유지보수, 통합마케팅 지원, 전자상거래 컨설팅 및 교육 등 E-커머스 운영에 관한 다양한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입점을 희망하는 평창군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은 강원특별자치도 경제진흥원 5층 소상공인부에 신청서를 제출(방문 또는 우편)하면 된다. 심사 방법과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평창군청 홈페이지타기관소식또는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사업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20209월 오픈한강원평창몰2023년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 발표 기준 총 12억 원의 직·간접 매출을 올리는 쾌거를 거두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