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사복지재단, 어르신들을 위한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사회복지법인 월정사복지재단(대표이사 남광봉)은 20일 평창군 진부면 진부문화복지센터 1층에서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심재국 평창군수, 심현정 평창군의회 의장, 김대상 대한노인회 평창군지회장, 조혜경 평창군여성단체협의회장, 김남현 진부면번영회장 등 내빈과 자원봉사자 20여 명이 참석해 무더위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탕 200세트를 직접 배식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월정사노인복지재단은 지난 초복에도 희망-동행 네트워크 사업단 사업의 일환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으며 무료급식사업, 지역복지사업, 요양원 운영 등 다양한 분야의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남광봉 월정사복지재단 대표이사는“장마 끝에 무더위가 시작되는 가운데 어르신들께 중복을 맞이해 여름철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시라는 의미에서 전복 삼계탕을 준비했다.”라면서“앞으로 월정사복지재단에서는 지역역량강화 사업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심재국 평창군수는“이번 삼계탕 나눔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삼복 더위를 피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