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제9회 평창군 평생학습축제 어울림 한마당 참가자 모집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3. 6. 7. 11:55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 9회 평창군 평생학습축제 어울림 한마당 참가자 모집

 

평창군이 2023년도 평생학습축제 어울림한마당에 참가할 기관, 단체, 동아리를 모집한다. 금년 제9회를 맞는 평창군 평생학습축제 어울림한마당은 오는 923(), 진부면에 소재한 평창송어종합공연체험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평창군 평생학습축제는 평생학습도시로 지정된 2013년 처음 개최되었으며, 평생학습축제를 통해 평생학습 문화확산과 평생교육기관·단체간 협력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금년에는 멈추지 않는 배움, 배움으로 하나된 평창을 주제로 학습동아리 발표회, 성인문해교육 홍보, 학습 성과물·작품전시, 평생학습 기관·단체 홍보부스 운영, 각종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일정과 장소가 확정되자 각 읍면 평생학습매니저는 그동안 평생학습센터에서 틈틈이 준비해 온 작품들과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활발히 움직이며 주민 홍보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또한 축제가 열리는 진부면 및 인근 지역에서 활동하는 평생학습매니저들은 처음으로 평창읍이 아닌 면에서 개최하는 만큼 더욱 큰 책임감을 가지고 축제 준비에 임하고 있다. 지역 주민이 많이 참여하고 평생교육을 새로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게 하겠다.”라고 밝혔다.

 

9회 평창군 평생학습축제 어울림한마당에 참가하고자 하는 기관, 단체 등에서는 623()까지 평창군 인재육성과(033-330-2030)에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참가확정 여부는 7월 중 결정될 예정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