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3.6.7 평창뉴스 평창읍적십자봉사회, 이동목욕 및 말벗 봉사 실시 외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3. 6. 7. 11:49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새마을회, 모범 새마을지도자 선진지 견학 실시

오늘(6.7.) 07:00, 평창군새마을회(회장 김순열)8개 읍·면 모범 새마을지도자 27명을 대상으로 23일간 충청도 및 전라도 일원에서 선진지 견학을 실시할 예정이다. 

평창군이장연합회, 모범 이장 선진지 견학 및 워크숍 실시

오늘(6.7.) 08:00, 전국이통장연합중앙회 평창군지회(회장 김종수)8개 읍·면 모범 이장 52명을 대상으로 23일간 제주도 일원에서 선진지 견학 및 이장 역량강화 워크숍을 진행할 예정이다. 

어르신 안부 묻기 우유배달 사업 업무 협약식

오늘(6.7.) 11:00, 평창군 가족복지과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이사장 호용한), ()평창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효석)와 취약계층 어르신 고독사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노인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운영중인 공공이불빨래방에 우유배달 사업을 접목하여 대형 빨래 수거·세탁·배달과 함께 우유배달을 병행하며 주기적으로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자 추진되었다. 

 

농촌여성 전문인력육성·신규농업인 기초 영농교육 실시

오늘(6.7.) 13:30, 평창군 기술지원과는 농업인교육관 조리실습실에서 농촌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전문인력육성을 위한 한국형 디저트 체험교육을 실시하며,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는 신규농업인 35명을 대상으로 기초 영농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평창읍적십자봉사회, 이동목욕 및 말벗 봉사 실시

지난(6.5.), 평창읍적십자봉사회(회장 손윤숙) 회원 5명은 평창군사회복지협의회 이동목욕서비스 사업에 참여하여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이동목욕봉사 및 집안 환경 정비, 말벗 봉사를 실시하였다. 

 

방림면 방림2리 부녀회, 이웃돕기 성금 기부

지난(6.5.), 방림면 방림2리 부녀회(회장 방종옥)는 방림면사무소에서 성금 1,611,450원 기부를 위한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계촌클래식축제 기간 동안 운영된 방림2리 식당 수익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이웃돕기 성금은 강원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방림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용평면건강위원회, 장평5일장 꽃 나눔 행사 실시

지난(6.5.), 용평면건강위원회(회장 김낙현) 회원 10여 명은 장평 5일장에서 주민 및 방문객에게 6가지 품종(백일홍, 메리골드, 과꽃 등)의 꽃 모종을 무료로 나누어주는 꽃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용평면적십자봉사회, 장수식당 운영

지난(6.5.), 용평면적십자봉사회(회장 김동숙)는 금송회관 1층에서 장수식당을 운영하여 관내 어르신 80여 명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였으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는 도시락을 만들어 직접 전달하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