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온초,「교육공동체 한마음체육대회」개최

뉴스/육아,학교

by _(Editor) 2023. 5. 21. 09:28

본문

300x250
반응형

면온초,교육공동체 한마음체육대회개최

-3년 만에 마스크를 벗고, 온마을이 신나게 한마당 펼치다!

평창 면온초등학교(교장 오제순)2023.5.19.()에 온마을이 함께 참여하는 교육공동체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이 체육대회는 마을주민들과 학부모, 교사, 학생들이 3년 만에 마스크를 벗어 던지고 한마음이 되어 어우러지는 신나는 놀이 한마당으로 펼쳐졌다.

 

학생, 교사, 학부모, 지역주민 모두가 다양한 경기에 참여하며 코로나로 움츠려졌던 마음을 활짝 펴고 교육공동체로 한마음이 되는 시간이었다. 파도타기, 디스코 팡팡, 대형 바톤 릴레이, 줄넘기, 줄다리기, 계주 등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경기를 통해 교육공동체 모두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었다. 면온초 학생들은 오랜만에 마스크를 벗고 마을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경기와 응원전을 맘껏 펼치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전교생이 그동안 틈틈이 익힌 인라인을 타고 트랙을 도는 퍼레이드를 펼치며 인라인 실력을 뽐내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면온초 학부모회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과일 간식을 준비하고 간식을 먹고 난 빈 컵을 재활용해서 어린 백일홍을 심어주며 환경사랑에 대한 마음을 길렀다.

 

이번 체육대회는 3년 동안의 긴 코로나 시국을 끝내고, 면온초 학생, 교사, 학부모, 지역주민이 함께 어우러져 교육공동체로 한마음이 되는 체육대회라 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이희승 면온2리 이장은 학생들과 학부모, 마을주민들이 마스크를 벗고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을 갖게 되어 무척 의미가 있었으며, 지역사회가 함께 아이들을 길러내는 교육공동체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소회를 전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