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뉴스, 2023년 새 얼굴

뉴스/읍면뉴스

by _(Editor) 2022. 12. 15. 16:50

본문

300x250
반응형

[2023년 새 얼굴] 

 

[새얼굴]제24대 진윤기 평창읍체육회장 취임

 

평창읍체육회는 16일 평창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평창읍체육회 제23·24대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24대 평창읍체육회장에 진윤기(49) 씨가 취임했다고 밝혔다.

 

진윤기(49) 회장은 평창군 평창읍 출신으로 평창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평창학생체육후원회 사무국장 역임, 강원도수영연맹 이사를 재임하는 등 다양한 체육단체에서 활동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진윤기 회장은 평창읍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체육활동으로 읍민화합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새 얼굴] 최돈중, 제6대 대화면 더위사냥 축제위원장 취임

6대 대화면 더위사냥 축제위원장에 최돈중(56) 가 취임하여 내년부터 더위사냥축제위원회를 이끌 예정이다.

최돈중(56) 더위사냥 축제위원장은 평창군 대화면 출신으로 대화 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9년 동안 더위사냥축제위원회에 몸담고 있으며, 대화우정회장대화 우정 회장,대화면 체육회 이사를 역임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근면 성실 봉사해온 능력 있는 일꾼이다. 이번. 제6대 대화면 더위사냥축제위원회의 이사진은 전대와 연속성을 가지고 동일하게 유지될 전망이며,

 

최돈중 위원장은 명실상부 전국단위 여름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대화면 더위사냥 축제의 위원장이라는 직위가 얼마나 무거운 자리인지 알고 있다라며, 그렇기에 기존 위원회 구성원 및 지역주민들과 한 데로 화합하여 더욱 내실 있는 축제를 만드는 데 온 힘을 쏟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새 얼굴] 제27대 남광진 봉평 청년회장 취임

평창 봉평 청년회는 지난 14일 봉평면 복지회관(다솜관)에서 ‘‘봉평 청년회 제28주년 창립기념식, 전역식, 2023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27대 봉평 청년회장에 남광진 씨가 취임했다고 밝혔다.

 

남광진(36) 회장은 평창군 봉평면 출신으로 봉평중·고를 졸업하고, 봉평 청년회에서 사무국장, 문화민속부장문화 민속 부장,감사, 부회장, 수석부회장을 역임하였으며, 봉평체육회봉평 체육회,봉평자율방범대봉평 자율방범대,봉평 상인회 등 지역의 다양한 단체에서 활동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남광진 회장은 임기 동안 회원 간의 소통을 통해 지역의 청년들이 보다 나은 꿈과 목표를 가질 수 있게 노력하고, 단합된 청년회를 조성하여 주민들과 함께하는 더 좋은 봉평면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                                                                                                                 고  말했다.

 

(사)대한노인회 평창군지회 대관령면 분회장(회장 이상옥) 취임식 개최

()대한노인회 평창군지회 대관령면 분회(회장( 이상옥)에서는 지난 3 20대 대관령면 분회장 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심재국 평창군수, 심현정 평창군의회 의장, 김대성 지회장을 비롯한 대관령면 지역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상옥 분회장은 취임식에서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노인 세대에게 존경받을 수 있도록 솔선수범할 것이며 책임감을 가지고 노인들의 복지증진, 활기찬 노후와 화합된 경로당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새 얼굴] 제52대 최종훈 대화 향우회장 취임

12 9일 자로 제52대 대화 향우회장에 최종훈(40) 가 취임했다.

 

최종훈(40) 대화 향우회장은 평창군 방림면 출신으로 대화 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평창군 체육회에서 군을 위해 일하는 건실한 지역 일꾼으로, 이외에도 대화 풋살클럽과 대화 향우회 등에 속해 있으며 특히 향우회에서는 재무부장, 사무국장, 외무부회장, 내무부회장, 상임부회장을 역임하는 등, 2007년부터 면의 발전을 위해 15년간 근면하게 봉사해 왔다.

 

이번 제52대 대화 향우회의 이사진으로, 상임부회장에는 유진관(대화농협) , ·외무부회장에는 각각 함재율(자영업) 와 이두교(자영업) , 감사로는 정은회(중장비 업(중장비업 ) 및 이주 법(자영업)(자영업) 氏가 선출되었으며, 사무국장에는 김동성(중장비 업)(중장비업) 氏가 선임되었다.

 

최종훈 대화 향우회장은향우회는 대화의 젊은 피들이 같은 뜻으로 뭉쳐 면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이니만큼, 이번에 회장직을 맡게 되어 그 책임감을 크게 느끼고 있다.”라며, “이번에 선출된 이사진 및 회원들과 화합하여 대화면, 더 나아가 평창군 전체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새 얼굴] 제54대 전규 양 대화면 체육회장 취임

54대 대화면 체육회장에 전규 양(49)氏가(49)氏 취임했다.

 

전규 양(49)체육회장은 평창군 대화면 출신으로 대화 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화면 체육회에서 면의 발전을 위해 26년간 근면하게 봉사해 온 뚝심 있는 지역 일꾼이다.

 

그는 현재 대화면에서 건축업체(광천 건축)를(광천건축)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사항으로는 배우자 김은희 씨와1 1녀를 두고 있다.

 

54대 대화면 체육회장단의 부회장은 김남혁 대표와 임은석 次次우정 회장 및 최부규 대화면 의용소방대장이 선출되었으며, 감사로는 김수영 한국전력 검침원 및 김주남 대표가, 사무국장에는 기존대로 곽희용 現現대화면 체육회 사무국장이 연임하게 되었다.

 

전규 양 체육회장은 코로나19가 다시 유행하는 어려운 시기에 번영회장을 맡게 되어 그 책임감을 더욱 크게 느끼고 있다.”라며, “회원들과 화합하여 대화면의 여러 체육 부문의 발전은 물론, 나아가 군 전체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새 얼굴] 박범종 제8대 용평면 청년회장 취임

8대 용평면 청년회장에 박범종(43)가 취임했다.

 

박범종 청년회장은 1980년 출생으로 봉평중, 대화고, 수원과학대학교를 졸업하고 용평면 새마을 지도자와 자율방범대 재무국장을 역임하는 등 지역을 위해 봉사해 온 말 그대로 지역 일꾼이다.

 

박범종 청년회장은 지역의 발전과 이웃들을 위해 항상 앞장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새 얼굴]제26대 김환성 봉평중고 총 동문회장 취임

평창 봉평중고 총동문회는 지난 10일 휘닉스 평창에서 ‘‘봉평중고 총동문회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하고, 26대 총 동문회장에 김환성 동문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김환성(60) 회장은 평창군 봉평면 출신으로 봉평중, 원주 영서고를 졸업하고, 무이2무이 2리 이장, 봉평면이장협의회장, 평창군번영회 부회장, 평창군 이장 연합회장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봉평 태기 장학회 이사장으로 활동하며 항상 솔선수범의 자세로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노력해오고 있다.

 

김환성 회장은 인구 감소 시대로 접어들면서 학생이 많이 줄고 있다.”, “동문회장으로서동문회장 모교와 동문회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새 얼굴]제29대 남동은 봉평면 자율방범대장 취임

29대 봉평면 자율방범대장에 남동은(40)씨가 취임했다.

남동은(40) 대장은 평창군 봉평면 출신으로 봉평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봉평해병전우회 사무국장, 바르게 살기 봉평면위원회 사무차장, 봉평중고 총동문회 재무부장을 역임하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지역 일꾼이다.

 

남동은 대장은 임기 동안 회원 간의 단합을 조성하고 범죄 예방활동을 통해 지역의 치안을 유지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적극적인 지역행사 참여와 함께, 안전하고 범죄 없는 봉평면을 만드는 단체가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