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진부면, 2022년 평창 오대산천 건강걷기 행사 개최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2. 8. 6. 07:54

본문

300x250
반응형

- “건강걷기로 건강 플러스, 행복 플러스!”

 

평창군건강생활지원센터는 오는 6일 오후 진부면 오대천 물놀이 축제장에서 진부면 건강협의체 건강위원회와 함께하는 평창 오대산천 건강걷기 행사를 실시한다.

 

이날 걷기행사는 기관. 사회단체장과 진부면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참여자들은 개회식 후 오대천 물놀이 축제장에서 출발해 오대천 걷기길(왕복 4km)을 걷는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의 걷기 실천율 생활화와 진부면 여름축제 홍보를 위한 것으로, 해당 코스를 완보하면 진부면 건강협의체 건강위원회에서 준비한 다육이 식물을 받을 수 있고, 아울러 평창송어축제위원회에서도 완보하는 주민들에게 오대천물놀이축제 경품권 1매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평창군건강생활지원센터는 이번 오대천 물놀이 축제와 건강걷기 행사를 연계 추진하며 건강한 걷기 활동의 주민 참여 제고 및 건강생활실천을 활성화하고, 걷기행사 참여자들을 오대산천 강변가요제를 관람할 수 있도록 유도해, 평창군 여름축제 홍보 효과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종만 진부면 건강위원회 건강위원장은 걷기운동은 개인의 의지만 있으면 자발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운동으로, 건강걷기 행사를 통해서 걷기운동이 확산되어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