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기도의 집 알펜시아 뮤직텐트에서 'David’s Tent 캠프 개최' 평창군민 무료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2. 7. 2. 15:16

본문

300x250
반응형

한국 기도의 집(KHOP대표 박호종 목사) 2022 8 14(주일) 오후 3시부터 17() 오후 3시까지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뮤직텐트에서 전세대가 함께하는 72시간 예배캠프라는 주제로 “David’s Tent”를 개최한다.

 

 David’s Tent는 현재 영국에서도 10년째 개최되고 있으며, 마치 이스라엘 백성들이 초막절 기간 초막을 설치하여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처럼 매년 5,000-9,000명 정도의 인원이 넓은 초원에 모여 텐트를 치고 72시간 예배캠프에 참석하며 영국 크리스천 문화의 정착, 많은 예배자들의 치유와 재 헌신, 가족들간의 회복과 연합이 일어나고 있다.

 

지난 1월 서울 더크로스처치에서 개최한 David’s Tent 컨퍼런스(72시간 연속예배)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David’s Tent 캠프는 전세대가 함께 하는 예배캠프로 메인홀(뮤직텐트와 그랜드 볼륨홀)에서는 72시간 멈추지 않는 예배가 진행되고, 사이드 홀에서는 키즈,유스들을 위한 특화된 예배와 부부와 가정의 회복을 위한 특강, 예배자 훈련을 위한 특강 등 다양한 선택특강이 진행되며, 본질적 목회를 고민하는 목회자들이 모여 간담회 시간도 갖게 된다. 또한, 저녁시간 메인홀에서는 전 세대가 함께하는 부흥집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예배팀으로는 강력한 예배로 다음세대에 새로운 예배문화를 전파하고 있는 레비스탕스와 다양한 기름 부으심을 흘려보낼 한국교회의 다양한 예배팀들이 함께 연합하여 예배를 진행된다. 특별히 개 교회 예배팀의 영성개발과 예배팀을 빌드하기 위해 고민하는 여러 교회와 목회자들에게 좋은 도전과 배움의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데이빗 텐트 캠프를 통해 코로나로 인해 침체되었던 성도들의 영적회복과 한국교회에 예배의 부흥이 다시 일어나고, 새로운 예배의 문화가 확산되는 좋은 장이 될 것을 전망한다. 또한, 열방 기도의 집 센터(COME CENTER)가 세워질 평창 땅에서 올해 처음 개최되어 매년 진행될 본 캠프를 통해 마치 호주의 힐송 컨퍼런스를 통해 그 기간 호주의 경제가 5-7배 정도 성장한 전례가 있는 것처럼 강원과 평창 상권에 경제적 발전과 성장에도 조금이나마 이바지할 것을 기대한다.

 

<데이빗텐트 캠프안내>

일시 : 8 14(주일) 오후 3 ~ 17() 오후 3 (72시간 연속예배)

장소 :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뮤직텐트 & 컨벤션 센터

대상 : 전 세대 예배를 사모하는 누구나 (선착순 2,000)

참가비 : 5만원(숙식 미포함)

*평창에 소재한 지역교회들을 위해 평창 거주자는 무료 참석

참가문의 : 카카오채널 데이빗텐트 검색 후 등록신청 및 상세문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