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광재 “원주 원팀으로 더 강한 원주 만든다”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2. 5. 19. 07:53

본문

300x250
반응형

- 19일 원주에서 더불어민주당 원팀 공약발표회 -

- 원창묵 원주갑 국회의원 후보, 구자열 원주시장 후보와 원팀 공약 발표

- 현대차, 삼성전자 의료기기·스마트헬스케어 미래사업부 유치 재확인

- “원주를 미래모빌리티와 스마트의료산업의 중심지로 만들겠다

경제도지사이광재 더불어민주당 강원도지사후보가 19일 오전 원창묵 원주갑 국회의원후보, 구자열 원주시장후보와 함께 원주시청 다목적 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원팀 공약발표회에 참석해서 원주를 미래모빌리티와 스마트의료산업의 중심지로 만들겠다는 구성을 재확인한다.

 

더 큰 원주의 가치를, 더불어민주당과 같이!”라는 제목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 이 후보는 보궐선거를 만들게 돼서 원주시민들께 거듭 죄송하다고 거듭 밝히고, 원주 문막의 만도기계, 혁신도시의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의 사례를 소개하며, “도지사가 되면 더 크고, 더 강한 원주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힌다.

 

 

‘7대 권역 10대 기업 유치를 내세운 이 후보는 원주권역에 현대차 미래사업부, 삼성전자 의료기기·스마트헬스케어 사업부 유치 의지를 밝히고, “원주를 중심으로 횡성, 홍천, 춘천까지 이어지는 대한민국 첨단산업의 핵심축선을 원주 원팀두 후보와 함께 만들겠다고 강조한다.

 

원 후보는 수도권 경제도시 비전GTX-A 수도권 연결, 부론국가산단 스마트의료, 미래모빌리티산업 구상 등을 발표하고, 구 후보는 남한강 혁신경제벨트 구상과 디지털헬스케어, -모빌리티 드론, 스마트물류 등 첨단산업 중심의 원주권 강소 메가시티를 제안할 예정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