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여행]“강릉 복사꽃마을 놀러오세요”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15. 4. 16. 22:33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신문 편집부] 아름다운 복사꽃과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영동 최대의 과수마을 강릉시 장덕2리 복사꽃마을에서 복사꽃을 테마로 한 농촌체험축제를 개최합니다. 

 

강릉 복사꽃축제는 2001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주문진읍 장덕2리 오리골 일원에서 복사꽃마을 개발위원회 주관으로 열릴 예정입니다. 


주민들 대다수가 복숭아 농사를 짓는 복사꽃 마을은 봄이 오면 화사한 복사꽃이 앞 다투어 꽃을 피워 그 광경이 탄성을 자아내게 하고,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봄나들이 코스로 제격인데요,


복사꽃을 소재로 한 주요행사로는 꽃 묘목 선착순 무료 나눠주기, 복사꽃 밭에서 보물찾기, 복사꽃마을 그리기 대회, 복사꽃캐릭터 상품 만들기 등이 있으며, 더불어 소원 담아 풍선 날리기, 전통놀이 체험, 비누방울 만들기, 물풍선 터뜨리기, 모노레일 타기 등 어린이와 시민들의 참여를 기다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채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복사꽃축제는 관광객들에게 고향 같은 휴식을 제공하고 꽃피는 산골의 아름다운 기억을 남겨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강릉시 농업정책과 관계자는 “금년 농촌체험마을 축제를 통해 농촌체험 관광객을 유치함으로써 강릉지역의 농특산물 판매․홍보뿐만 아니라 도농교류의 증진, 농촌마을의 소득 증대, 농촌의 활력화로 나아가기 위해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강조 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복사꽃마을 정보센터 033)661-5208로 문의하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