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상범 국회의원, “횡성군 공무원 출신 인사들 대거 입당 환영”

뉴스/의회소식

by _(Editor) 2025. 5. 17. 04:25

본문

300x250
반응형

유상범 국회의원, “횡성군 공무원 출신 인사들 대거 입당 환영

 

횡성군 공무원 출신 인사들이 국민의힘에 대거 입당하며, 이번 대통령선거 중도보수 결집과 대선 필승의 새로운 동력이 되고 있다.

 

국민의힘 홍천·횡성·영월·평창군 당원협의회(위원장 유상범 국회의원)16성군당원협의회 사무소에서 입당환영식을 열고, 임광식 전 횡성군 경제산업국장, 엄남익 전 우천면장, 임유미 전 횡성군 경제정책과장 등 지역행정에 몸담아 온 주요 인사들의 입당을 공식 발표했다.

 

또한 이번 대선 조직 강화 차원에서 엄남익 전 우천면장을 횡성군 당협 선대본부 홍보위원장으로, 임광식 전 국장과 임유미 전 과장을 각각 상황부실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날 입당한 인사들은 지역과 국가가 어려운 시기일수록 보수의 가치를 지키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책임이 있다21대 대통령선거 승리를 위해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다짐했다.

 

유상범 의원은 환영사를 통해 오랜 기간 횡성군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존경받는 원로 공직자 여러분의 입당을 진심으로 환영한다이분들의 풍부한 경험과 식견은 향후 지역 발전과 당의 외연 확장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상범 의원은 이번 대선은 대한민국의 명운을 가를 중대한 선거라며 남은 기간 강원도내 중도·보수층 결집을 통해 김문수 후보의 압도적 승리를 견인하겠다고 강조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