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 스노우 오케스트라, 30일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18. 6. 29. 13:54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문화예술재단(이사장 김도영)이 운영하는 평창지역의 대표 청소년 오케스트라인 평창 스노우 오케스트라가 6월 30일 토요일 오후 3시 평창문화예술회관에서 2018년도 상반기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진부초등학교 등 관내 9개 학교에서 모인 43명의 청소년 단원들이 올해 상반기동안 꾸준히 연습한 ‘나부코 서곡(Nabucco Overture)’,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모음곡(West side story Selections for Orchestra)’ 등 레퍼토리 6곡을 1시간 동안 연주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5월 강원지역 최대 규모의 육가공 전문 기업인 케이프라이드로부터 기부 받은 단복을 이번 연주회에 첫 착용할 예정이다.


평창 스노우 오케스트라는 2014년 8월 평창 지역 청소년들이 모여 창단된 유스 오케스트라로, 정기연주회 뿐 아니라 각종 초청 연주 등 지역 내에서 활발한 음악활동을 전개해 나가며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고 있다. 


특히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중 문화올림픽 기획공연 “평창<One>”에 출연하는 등 각종 문화올림픽 공연에 출연하여 평창의 문화사절단 역할을 톡톡히 해낸 바 있다.


평창문화예술재단 김도영 이사장은 “평창 스노우 오케스트라는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활동이 지역사회로 공유되어 군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로 이어지는 대표적인 사례”라며 “많은 시간 준비한 만큼 즐거운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연주회는 사전 예약 없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연주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평창문화예술재단 공연사업팀(☎033-336-7108)으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