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친환경축산 대상 시상식평창대관령한우 유통혁신상 수상!

뉴스/평창뉴스

by (Editor1) 2021. 12. 9. 05:37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영월정선축협(조합장 고광배)은 금일 화요일(12/7) 오후 2시 서울 AT센터(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7) 3층 세계로룸에서 친환경축산 대상 시상식에서 유통혁신상을 수상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친환경축산협회가 주관하는 2021 친환경축산 대상 시상식은 지난 7/7일부터 1차 예비서류평가와 2차 현장평가, 3차 최종 심사 등의 절차를 거쳐 수상자를 확정했다. 

 

평창 대관령한우의 롯데백화점(강남점/노원점/영등포점/중동점/평촌점/대전점) 유통, 양재 하나로센터, 농협a마켓, 홈쇼핑 런칭, 오픈 마켓(네이버/카카오/쿠팡/11번가/농협라이블리/라이브커머스 등)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활성화에 괄목할만한 성과 거둔 부분을 높이 평가해 축산물유통부문 유통혁신 최우수상을 수상, 부상으로 봉고 1톤 냉동탑차 1대를 받는다. 

 

더불어 수상농가 및 업체에게는 친환경축산 교육 및 홍보 사업, 유기방목마켓의 우선입점 및 유투브 홍보영상 촬영과 업로드를 대행 해 주고 연계한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 해 준다. 

 

임웅재 ()친환경축산협회장은 이번 친환경축산 대상 시상시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 및 업체의 자긍심 고취는 물론 지속가능한 축산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가능축산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이에 고광배 평창영월정선축협 조합장은 코로나19로 비대면 온라인 시장의 확대를 예상하여 준비한 부분이 성과가 있었다.” 어려워지고 있는 축산업 환경을 극복하고자 B2C 시장에서 경쟁력과 부가가치를 높여 지역과 국가의 축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2021 친환경축산 대상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수상 농가 및 업체 1인 외 2명으로 참석 제한을 두고 방역 지침에 따라 최소 인원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