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블로그 개편 이후 방문자 증가 추세, 이용자 호평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9. 27. 09:41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은 대외 홍보 활성화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한 편리한 SNS 서비스 제공을 위해 블로그를 개편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켜 호평을 얻고 있다.

 

이번 블로그 개편은 기존에 각각 운영되던 여러 SNS매체들을 블로그를 통해 접근할 수 있도록 연결하여 평창군의 다양한 SNS채널에 대한 접근성을 개선하였으며,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평창군의 소식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여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군은 공식 블로그의 군정방송과 군정포토 게시판을 통해 주요 행사와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평창소식 게시판에서는 생활 정보와 평창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월 발간되는 평창이야기(군정소식지)를 블로그 상단의 바로가기를 통해 웹 뷰어로 제공함으로써 PC를 통해 어디서나 볼 수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관광이 활성화 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평창의 아름다운 풍경들과 소식들을 생생한 영상으로 볼 수 있는 평창군 유튜브 채널도 블로그를 통해 쉽게 접속하여 둘러볼 수 있어 편리하다는 반응이다.

 

이에따라 블로그 개편 이후 일일 접속자 수는 적게는 1천 명에서 많게는 15백 명 대를 유지하는 등 이전보다 2배 이상 많은 방문자 수를 기록하며 블로그 개편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김명기 기획실장은 이번 블로그 개편을 통하여 평창군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군민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의 주민들에게도 군 블로그가 평창군의 다채로운 소식을 효과적으로 전하는 창구가 되길 바라며, 코로나19로 인해 평창을 찾지 못하는 분들에게 영상과 사진을 통해 간접적으로라도 평창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