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대화면, 주민 김성우님의 이웃사랑 성금으로 취약계층에 집수리 지원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8. 8. 18:45

본문

300x250
반응형

- 지난 3, 자녀들에게 받은 용돈 모아 이웃사랑성금 전달

 

평창군 대화면사무소(면장 이용화)는 지난 7월에 이어 8월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주거수리 지원에 나섰다.

 

이번 집수리는 지난 3, 대화면 대화3리에 거주하고 계시는 김성우 어르신(71, ) 그간 자녀들에게 받아온 용돈을 조금씩 모아 마련한 이웃사랑성금 270만 원을 대화면사무소를 방문해 기부하였고,

 

이에 따라 대화면은 주거 노후화 등으로 위험한 환경에 노출되어 생활하고 있는 취약계층 세 가구를 선정하여 해당 성금으로 집수리 지원을 추진했다.

 

아울러, 면사무소에서는 선정된 대상자 분들이 조금이라도 더 안전한 주거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신리에 거주하는 기초생활수급자 어르신 두 가구에는 외부 간이화장실 변기 설치, 보일러실 문 및 흙벽 균열 보수, 창호 방충망 교체 등을 지원하고 가스레인지 시설이 없는 하안미리 저소득 가구에는 가스레인지 서랍장 및 가스통 연결 작업을 지원하였다.

 

이용화 대화면장은 자신보다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큰 성금을 기부해주신 김성우 어르신께 마음 속 깊이 감사드린다.”, “이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