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화의 도시 평창에서 피는 문화예술의 꽃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5. 21. 15:14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과 평창군문화예술재단은 지난 2월과 4, ‘2021 문화예술육성 지원사업‘2021 찾아가는 공연 사업으로 총 49개 팀을 선정하여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문화예술육성 지원사업은 지역 예술인(단체)의 전문성 향상과 자생력 강화 및 생활문화동호회 지원을 통한 군민들의 생활 속 문화예술 저변을 넓힐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며, 찾아가는 공연사업은 갤러리 음악회 & 버스킹형식으로 평창 각지에서 공연을 펼치며 지역 내 예술 네트워킹 확장 및 발전을 위한 사업이다.

 

이에, 문화예술육성 지원사업은 오는 22() 15시 월정사 전나무길 야외무대에서 최선진 리코더 독주회를 시작으로 대관령 베짱이들 공연’, ‘평창 우드락 전시11월까지 다양한 문화 사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찾아가는 공연 사업도 한국연예예술인협회 공연’, ‘연희별곡 공연10월까지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평창군문화예술재단 김도영 이사장은 다양한 방식의 문화 활동을 통해 지역 예술인들의 발전과 더불어 군민들의 문화향유 기회가 더욱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으며,

 

한왕기 평창군수는 코로나19 상황의 지속으로 어려운 문화예술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군민들께서도 일상생활 속 문화예술을 즐기며 코로나19 종식되는 그날까지 희망을 잃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일정은 평창군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http://www.artpc.co.kr)를 참고 하거나, 담당자(033-336-7108)에게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