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대화면 사회단체장, 대화LNG발전소 유치 희망 동의서 전달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5. 21. 10:39

본문

300x250
반응형

- 지역을 위한 신사업 추진 필요성에 주민 공감대 형성

 

평창군은 18일 마해룡 평창더위사냥축제위원장을 비롯한 대화면 10여개 사회단체장들이 평창군수실을 방문하여 대화LNG발전소 유치 희망을 담은 주민 동의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화면 주민들은 그동안 인구감소, 일자리 부족 및 지역경기침체를 심각한 문제로 인식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한 지역 신사업 추진을 모색하던 중 LNG 청정에너지로 오염물질 배출이 화석연료 중 가장 적은 사업임을 인식하고 전문가를 초빙하여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 내 LNG발전소 건립을 위한 주민들의 공감대를 형성하였다.

 

아울러, 주민들은 대화면에 LNG발전소를 건설함으로써 지역 건설경기 활성화 및 고용창출과 이에 따른 인구 증가 효과로 이어지고, 지역주민들에게 저렴한 난방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게 되어 사회경제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군수실을 찾은 대화면 사회단체장은 마해룡 평창더위사냥축제위원장, 남진삼 대화면번영회장, 김상수 대화면이장협의회장, 김흥선 대화면주민협의체 회장, 최복기 대화면도시재생주민협의체 사무국장, 김수진 대화면체육회장으로, 사업에 찬성하는 대화면 주민들의 서명부를 전달하는 한편, 대화면에 LNG발전소가 건립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사업추진을 호소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