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문화예술회관 상주예술단체 씨어터컴퍼니웃끼 첫 공연 '바보아빠' & 평창연극동아리 - 좋은 희극읽기 모임 회원 모집(상시)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4. 28. 09:47

본문

300x250
반응형

강원문화재단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된 씨어컴퍼니웃끼가 평창군문화예술회관에서 평창군민들과 함께 한다.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은 강원문화재단에서 실시하는 예술인 지원사업으로  문화예술회관 등 지역의 문화예술회관과 예술단체가 지역의 예술회관등에 상주하며 공연을 펼치고, 지역사람들과 연극동아리를 꾸려 지역사람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공연도 기획하고 발표할 예정이다. 

 

전문예술단체 씨어터컴퍼니웃끼는 "음과 있는 사람들의 줄임말로 웃끼의 연극은 즐겁고 행복합니다."라는 의미를 가진 단체로 오는 5월 12일 평창군문화예술회관에서 가슴따뜻해지는 첫 공연 '바보아빠'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보아빠'는 2020년 제37회 강원연극제에서 금상과 희곡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가족이야기로 모두가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연극이다. 가족을 너무 사랑한 바보아빠 동철의 이야기로 폐광촌에서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부모님에게는 과거의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부모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가족극으로 남녀노소 편하게 관람 할 수 있다. 

 

씨어터컴퍼니웃끼와 평창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병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좌석띄어앉기를 통해 방역사항을 준수하며, 관람객은 열체크및 방문기록을 위해 6시 30분까지 방문 해 줄것을 당부했다. 마스크는 필수이며 미 착용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바보아빠 공연일시: 2021년 5월 12일 오후7시 평창문화예술회관

공연 관람문의 문화기획창 010-9223-4562

 

씨어터컴퍼니웃끼는 평창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민들과 함께만들어 가는 연극동아리도 시작한다.  2021년 첫번째 사업으로 "평창연극동아리만들기프로젝트 part1동아리step by step 좋은 희곡읽기 모임"을 시작으로 추후 지속적으로 연극공연등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4월부터 좋은 희곡읽기 1기 회원을 상시 모집한다고 밝혔다. 4월부터 상시모집 평창군민 중 연극에 관심 있는 누구나 20명으로 시작일시는 2021년 5월 26일 수요일 19시로 평창문화예술회관에서 첫번째 모임을 갖는다. 

 

* 좋은 희곡읽기 1기 회원모집

- 4~ 상시모집 평창군민 중 연극에 관심 있는 누구나 20.

 

* 시작일시 : 2021526일 수요일 19

 

* 장소 : 평창문화예술회관

 

* 무엇을 하나요?

- 연극으로 다가가는 첫 걸음으로 재밌고 다양한 희곡을 함께 읽으면서 연극에 대한 관심을 높여 평창에 자생적 연극동아리를 만들고자 합니다.

 

* 연극, 희곡을 잘 모르는데요?

- 희곡읽기 모임은 무엇을 가르치고 지적하고 하지 않습니다. 희곡을 읽고 자유 로이 형식에 매이지 않고 대화로 자신의 생각을 얘기하고 토론 하면서 연 극예술을 자연스럽게 친해지는 형식으로 이루어집니다.

 

프로그램 담당자 박하늘 010-9223-4562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