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민주평통 평창군협의회, 상반기 강원지역 자문위원 연수 개최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4. 22. 20:06

본문

300x250
반응형

- 18개 시·군 참여와 통일 강연을 통해 자문위원으로서의 소명의식 제고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평창군협의회(협의회장 조도원)21() 오후 2시 켄싱턴호텔 평창 그랜드볼룸에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2021년 상반기 강원지역 자문위원 연수를 개최한다.

 

이날 연수는 배기찬 민주평통 사무처장, 최윤 민주평통 강원부의장, 한왕기 평창군수를 비롯하여 강릉, 정선, 평창 등 18개 시·군의 협의회장 및 자문위원 약 250여명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한 가운데 화상회의로 운영된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배기찬 민주평통 사무처장의 미중 패권 경쟁과 평화통일의 길 주제로 한 특별강연, 평화통일의지 결집을 위한 종전선언지지 퍼포먼스, 한반도 평화프로세스 재가동을 위한 정책건의 및 활동계획에 대한 협의회별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평화통일운동의 중심체로서 평화와 번영의 새 시대를 앞장서서 열어나가고 있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 및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평화도시 평창에서 개최되는 이번 연수가 새로운 국제정세가 전개되는 가운데 남북합의 이행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의 역할에 대하여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연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조도원 민주평통 평창군협의회장은 이번 자문위원 연수가 평화통일정책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민주평통자문위원으로서의 활동의지와 소명의식을 제고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연수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