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읍, 건광관리체크기 이용 독려를 위한 본격적 홍보 시작!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4. 16. 14:55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읍(평창읍장 이용배)은 평창읍건강관리위원회 함영예 회장과 지난 2월에 설치된 건광관리체크기 운영 및 홍보를 위한 소규모 간담회를 진행했다.

 

주민들의 건강을 위하여 도입된 건강관리체크기의 이용증진 방법에 대하여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한 결과, 우선 건강관리위원회부터 솔선수범하여 위원들부터 건강관리체크기를 통해 건강상태를 점검해 보고, 주변에도 홍보하기로 했다.

 

이에 평창읍건강관리위원회는 단체로 이용신청을 하고, 건광관리체크기로 개인별 혈압, 스트레스 지수, 체성분 분석 및 혈당검사를 통해 콜레스테롤 지수와 혈당지수 등 본인의 건강상태를 전반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이와 같이 건강관리체크기를 이용하고자 하는 개인 및 단체는 읍사무소 총무부서에 신청서를 작성하고, 일정을 잡아 간편하게 본인의 건강을 점검해 볼 수 있으며, 혈당관리는 당일 체크 후 분기별로 분석이 진행된다.

 

평창읍에서는 건강관리위원회의 건강체크를 기점으로 개인 및 단체의 이용 촉진을 위해 대대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며, 다음달 3일부터는 본격적으로 이용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이용배 평창읍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집에만 머물고 있는 주민들이 이번기회를 통해 본인의 건강상태를 점검하고, 모든 주민들이 365일 매일매일 건강한 생활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