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체육회 사랑의 연탄배달 나눔으로 코로나 함께 극복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0. 12. 5. 21:14

본문

300x250
반응형

124일 평창군체육회(회장 정정택) 직원 및 생활체육 지도자 20여명은 평창군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연탄배달은 평창읍 1가정, 봉평면 1가정에 300장씩 총 600장의 사랑의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평창군 체육회 정정택 회장(56)>

평창군 체육회 정정택회장(56)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전지훈련이나 대회가 예년과 다르게 줄어들었지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평창군 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평창군 체육회 정정택 회장은  앞으로 평창군민이 1 1종목 운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습니다. 코로나로 모이지 못하는 여건이 있지만 앞으로 꾸준히 평창군민들이 스포츠에 관심을 가지고 활발하게 운동을 해나갈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또 전지훈련 및 대회 유치 등 체육을 활성화를 통해 지역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양한 체육 활성화 사업을 통해 지역의 선수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평창군 체육회 박현근 사무국장>

평창군 체육회 박현근 사무국장은 올해 코로나 19 이후로 대회 축소 및 취소가 많아 직원들과 회의를 통해 지역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으로 상반기에는 지역 방역 소독을 진행하였고 하반기에는 사랑의 연탄 봉사를 하자라는 의견에 연탄 봉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위축된 어려운 지역민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전해 줄 수 있다는 것이 보람되고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지역민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봉사하겠습니다. 또 봉사활동 격려를 해주시기 위해 따뜻한 음료수를 사다주신 김남섭 교육체육과장님도 감사합니다. 회장님과 직원들, 지도자들에게 감사의 맘을 전하고 올겨울 따뜻한 정을 나눌수 있는 기회가 되어 보람되었으며 전 직원들의 단합과 우정을 느낄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올해 마스크제작지원, 지역방역소독, 연탄 나눔행사등 여러일을 마다하지 않은 우리 직원들 사랑합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글: 김동미

메일:foresttory@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