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대학교 그린바이오과학기술연구원, 2018평창기념재단과 업무협약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0. 11. 25. 17:44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올림픽 유산 국제행사, 교육·관광 웰니스 사업 등 협력 강화

미래인재 양성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서울대학교 그린바이오과학기술연구원(원장 이인복)2018평창기념재단(이사장 유승민)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장기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1125() 오전 11, 서울대 평창캠퍼스 대회의실에서 협약을 체결했다.

 

2018동계올림픽의 유산인 평화의 중요성을 공동으로 인식한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국제 행사 시 공동 의제 선정을 통한 시너지 창출, 평창캠퍼스의 인적·물적 인프라 상호지원과 정보 교류, 교육관광 프로그램 개발 및 콘텐츠 연계 등 다각적인 협력이 가능하게 되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국제 행사 개최 시 인적·물적 자원 교류 교육·관광 프로그램 운영 시 콘텐츠 연계 평창 기반 교육, 스포츠 관광 관련 신규 협력사업 등에 대해 협력하게 된다.

 

또한, 기타 상호 합의한 협력 및 공동 발전 방안 등 앞으로 양 기관의 상호 경쟁력을 강화하고, 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인복 그린바이오과학기술연구원장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이번 협약이 평창올림픽의 스포츠, 문화, 경제 유산 사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 행사의 협력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라면서 오늘의 만남을 기점으로 평창 기반의 건강·웰니스 교육·관광 협력 사업들이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