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대표먹거리, 평창대관령한우 "우수한 품질의 특별함"

뉴스/평창뉴스

by (Editor1) 2020. 7. 3. 11:07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대관령한우 칭찬해!!”

 

<평창영월정선축협 조합장 고광배>

 평창 대관령한우는 평창군 청정자연의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로 사육된 믿을 수 있는 최고의 한우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한 평창영월정선축협 만의 계열화 시스템을 통해 고급육을 생산하며, 전국 최초 품질인증 획득과 쇠고기 이력추적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한우브랜드 중 국내 최초로 LOHAS 인증 획득과 사육에서 판매까지 전단계 HACCP인증을 획득하여 생산과 육질 관리에서부터 가공과 유통 전반의 관리체계를 전문화, 기록화한 대한민국 대표 친환경 무항생제 한우입니다.

 

평창영월정선축협에서 30년 넘게 꾸준히 관리되어온 계열화 사업은 번식부터 고급육 생산까지 일괄 사육하는 시스템으로 고급육 농가의 수익을 번식 농가에 환원하는 기능을 수행하여 번식 농가의 생산 안정화를 통한 한우 산업의 기반을 강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평창 대관령한우 고급육 출현율 이력과 사양 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철저한 분석과 품질개선 사항을 접목하여 농가들에게 높은 고급육 출현율을 제공하여 대한민국 대표 고급한우 대관령한우의 명성을 유지하며, 한우 생산기반 시설 확대와 농가육성을 위한 분양 사업 확대, 계열화 사업을 통한 우량 송아지 공급 등 한우 농가 소득 증대와 평창 대관령한우 판매 확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해발 700고지대, 청정의 환경에서 자란 평창 대관령한우는 대한민국 축산의 자존심이자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으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우리 민족의 바른 먹거리입니다. 평창 대관령한우가 평창군을 대표하고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한우가 되도록 소비자의 선택에 맛과 영양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