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평창분관, ‘사랑의 명절 음식나누기’ 행사 열어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2. 9. 8. 10:02

본문

300x250
반응형



-"하나는 내 것, 더 이쁜 건 네 것"

강원도 장애인종합복지관 평창분관(분관장 김미숙)은 8일 추석 명절을 맞아 대화감리교회에서 장애인 20가구와 자원봉사자가 함께 명절음식을 만들어, 관내 장애인 80가정에 전달하는 ‘사랑의 명절 음식 나누기’행사를 열어 지역사회에 사랑과 정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랑의 명절 음식 나누기’는 10여년 넘게 이어져 오는 행사로, 올해는 대화감리교회, 대관령한우복지재단 (대표이사 고광배), 평창한우마을 영농조합법인(대표 최일락), 평창읍여성의용소방대(대장 유영숙), 평창신문(대표 김동미)에서 후원하며, 심재국 군수, 남진삼의원, 이창열의원도 참석해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했다.

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 평창분관 김미숙 분관장은 “매년 명절마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셔서 재가 장애인분들에게 작지만 진심어린 위로와 위안을 전할 수 있었으며, 함께하는 가치를 실천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신미진 군 복지정책과장은 “모두의 정성으로 후원해주신 후원금과 지역 단체의 따뜻한 마음을 명절음식에 담아 장애인 분들께 다가오는 이번 명절이 아름다운 정을 나눈 연휴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평창군에서는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