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 평창국제평화영화제, 캡스텍과 SKT, SK쉴더스 후원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2. 6. 23. 19:12

본문

300x250
반응형

오는 623일 개막하는 2022년 평창국제평화영화제에 캡스텍과 SKT, SK쉴더스가 후원한다. 지난해부터 캡스텍과 함께해 온 평창국제평화영화제는, 방역 후원 덕에 팬데믹 상황에서도 매해 안전하게 영화제를 치러내며 주목받았다. 캡스텍은 올해도 영화제 기간 내내 종합 방역 서비스인 캡스클린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캡스텍의 캡스클린케어서비스는 초미립자로 분사하는 ‘ULV 분무살균 방식의 전문 방역 서비스로, 국립환경과학원 승인을 받은 전문소독약제를 이용해 코로나19를 포함한 바이러스 이동 공간을 살균한다. 캡스텍은 영화제 기간 동안 실내외 상영관을 비롯한 모든 행사 공간에 11회 방역을 실시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SK텔레콤은 주 행사장인 올림픽메달플라자 미디어라운지에서 진행되는 가상현실 전시에 VR 기기를 지원한다.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HMD(헤드마운티드디스플레이)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영화제 개막 당일 행사장 경호는 SK쉴더스가 지원한다. SK쉴더스의 물리보안 브랜드 ADT캡스는 신변 보호, 호송 경비, 시설 경비 등을 지원하는 전문 경호팀을 보유하고 있다. SK쉴더스 경호팀은 다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화제가 안전하게 개막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매년 평화를 모토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 평창국제평화영화제는 오는 623()부터 28()까지 강원도 평창 대관령면 일원에서 열리며 28개국에서 온 88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623일 열리는 개막식은 730분부터 진행되며, 개막작 <올가>도 함께 상영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