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모집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18. 5. 31. 17:40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내 거주하는 대학생들에게 사회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학비 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해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하계 아르바이트 모집인원은 50명으로, 선발된 아르바이트 참여자는 2018년 7월 2일부터 27일까지 4주간 군청, 읍면사무소, 군립도서관 등 군 직영 공공시설 등에서 행정 보조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모집공고일 현재 평창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국내에 소재하고 있는 전문대 이상의 대학에 재학 중(휴학생 포함)인 학생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전세 임대차 계약 등 주택문제로 학생 본인만 주소를 부득이하게 타시도로 전출한 경우, 부모가 평창군에 주소를 두고 관련 증빙자료(전세계약 확정일자)를 첨부하면 신청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것으로 인정한다.


또한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국가유공자 자녀, 장애인(4급이상)은 우선 선발한다.


신청은 6월 1일부터 10일까지 우편과 이메일을 통해 접수받고 있으며, 6월 18일 공개추첨으로 선발해, 다음날 12시 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군 홈페이지의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평창군 자치행정과(☎ 033-330-2240)로 문의하면 된다.


정성문 군 자치행정과장은 “관내 대학생들이 관공서 아르바이트를 통해 근로의 소중함을 체험하여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방학동안 스스로 학비를 마련하여 경제적 자립심을 고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