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림픽 응원 감사 이벤트…평창군 관광지 할인서비스 제공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18. 5. 2. 12:33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이 5월 3일부터 4일까지 우호교류 도시인 서울시의 협조 아래 ‘올림픽 성공개최 및 봄 여행주간 기념 거리 캠페인’을 광화문광장 일원에서 펼친다.


평창군은 이번 캠페인에서 지역 관광지 할인 정보와 각종 관광 상품을 안내하고, 평창 백일홍 나눔 이벤트, 평창 메밀부치기 시식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 거리 캠페인에서는 대관령원예농협 산하 사업체인 바우(Bau)가 특산물 판매 운영과 메밀음식 시식 프로그램을 전담하는 등 민․관이 협력해 평창군 알리기에 나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응원해준 국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할인행사에는 대관령삼양목장, 동강레포츠, 바우, 알펜시아리조트, 허브나라농원 등 평창군 소재 관광사업체 10개소가 참여하고 있으며, 오는 5월 13일까지 봄 여행주간 동안 관광지별로 최저 20%에서 최고 100%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평창군은 우호교류 협약 도시인 서울시 공무원 전용으로 개발한 관광 상품인 '드라마틱 강원여행'을 알리며 관광객 유치에도 나설 계획이다. 


드라마틱 강원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의 일환으로 평창군과 평창군MOU 여행사인 ㈜모두투어네트워크가 공동 기획하여 판매․운영하는 패키지 관광상품으로, 교통비 일부를 지원해 판매가를 낮추는 방식으로 여행의 부담을 줄이고, 평창과 강릉의 관광지를 연계하여 강원도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투어프로그램이다.


평창군은 앞으로도 이색적인 모객 전략을 기획해, 약3만9천명에 이르는 서울시 공무원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관광상품 홍보를 지속적으로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2018 봄 여행주간 기간 동안 전국 관광지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용 방법은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2018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travelweek.visitkorea.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동근 군 문화관광과장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성공개최를 기념하고, 2018 봄 여행주간을 맞이하여 펼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평창군의 매력이 널리 알려지길 바라며, 군이 추진 예정인 시티투어 등 다양한 관광마케팅 사업이 평창을 즐기는 알짜여행으로서 좋은 대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할인행사 참여업소(10개소) : 대관령삼양목장, 대관령하늘목장, 동강레포츠, 미가연, 바우(Bau), 어름치마을, 평창알펜시아리조트, 한화리조트, 허브나라농원, 휘닉스평창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