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13 지방선거] 자유한국당 정창수 강원도지사 후보, 선거 전략 논의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18. 4. 23. 16:30

본문

300x250
반응형



자유한국당 정창수 강원도지사 후보는 지난 23일 정창수 후보자 선거캠프에서 자유한국당의 18개 시군 사무국장들과 함께 모여, 선거 준비상황, 향후 구체적인 선거 전략 등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회의에는 여성선대본부장으로 내정된 안상현 전(前) 국회의원, 선대위 홍보본부장 겸 대변인으로 내정된 원강수 원주(을) 당협위원장, 이호근 강원도당 사무처장 등이 함께 참석했으며, 18개 시군 지역별 쌓여 있는 지역 현안문제들과 이에 대한 논의도 이어갔다. 


정창수 후보는 “선거 때마다 도지사 후보들이 정당의 도움을 받지만 당선 이후에는 당협과도 협의하지 않고 도의회와 소통이 적은 것이 도정 발전을 막은 원인 중의 하나이다"며 "이에 도지사에 당선되면 정례적인 당정협의회를 개최하고 도의회와도 적극적인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회의에 참석한 18개 시군 당협 사무국장들은 “당정 협의의 정례화 약속을 지키고 원활하게 소통하는 강원도지사가 되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합심해서 6.13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 하겠다”고 강조했다.


정창수 강원도지사 후보는 4월 24일 속초·고성·양양 필승결의대회를 시작으로 자유한국당 소속당원들과의 긴밀한 접촉 강화를 통해 지지기반을 도 전역으로 확산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캠프 관계자는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