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탁PD와 함께 여행수다 나누며 평창여행 떠나요!

뉴스/평창뉴스

by (Editor1) 2018. 3. 21. 22:46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은 오는 3월 24일 올림픽과 관광을 연계한 테마상품으로  ‘No1 여행팟캐스트『탁PD 여행수다』팀과 함께하는 평창여행’(이하, 탁PD와 평창여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탁PD와 평창여행’은 관광객이 평소 함께하고 싶었던 유명인사와 여행을 즐기는 컨셉 형태인 셀럽투어로 진행되며, 평창군이 초대한 명사는『탁PD 여행수다』팟캐스트 진행자인 탁재형 PD가 함께한다.


  탁재형 PD는 여행 팟캐스트 인기 순위 1위인『탁PD의 여행수다』진행자로서 KBS『도전! 지구탐험대』, EBS『세계테마기행』등 51개국 200여편에 이르는 여행 관련 다큐방송을 제작한 여행전문가다.  


  이번 ‘탁PD와 평창여행’ 투어는 총3개 코스로 구성됐는데, 투어상품 이용객은 슬라이딩센터, 스키점핑타워 등 동계올림픽 경기가 개최된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올림픽 열기를 체험하고 월정사 전나무숲길 걷기, 대관령하늘목장 등 평창의 관광명소와 강릉 안목항 커피거리를 방문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탁PD와 평창여행’은 올림픽을 향한 국민적 관심을 관광활성화로 이어가겠다는 취지에서 평창군과 평창군 MOU여행사인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공동 기획한 상품으로 3월 24일 단 하루 특별히 진행되며, 모두투어 홈페이지(www.modetour.com) 내 국내여행 기획전 관광상품을 통해 현재 일반인에게 판매 진행 중이다.


  유동근 문화관광장은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공모사업 일환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올림픽 테마 아래 호스트 시티간의 관광자원을 연계한 광역투어 프로그램이다.”며, “올림픽 이후에도 문화·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올림픽 유산들과 융합해 우리 평창을 가보고 싶고 또 다시 찾고 싶은 여행지로 만들기 위해 목표로 소비자 관점에서 매력적인 관광상품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